(이벤트 PUSH 수신 동의 포함)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경우, 회사가 전송하는 광고성 정보 수신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본 약관은 주식회사 Gamepub(이하회사”)가 제공하는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회사회원간의 권리, 의무 및 필요한 제반 사항을 정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되었습니다. “회원여러분이  “회사가 제공하는서비스의 이용 전에 조금만 시간을 내어 본 약관을 주의 깊게 읽어주신다면, 좀 더 즐겁게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서비스내에는 부분유료화 상품 구매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과도한 미인지 결제 피해 등을 방지하기 위하여 오픈마켓사업자는 요금 상한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오픈마켓 별 요금 상한은 오픈마켓 사업자의 정책에 따릅니다. “회원여러분께서는 본서비스이용 전 결제 비밀번호 등을 설정하여 만에 하나 발생할 수 있는 미인지결제 피해 등을 미리 예방하시기 바랍니다. 본 약관은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구성됩니다.

 

1조 목적

2조 용어의 정의

3조 회사정보 등의 제공

4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5조 약관 외 준칙

6조 운영정책

7조 이용신청 및 방법

8조 이용신청의 승낙 및 제한

9조 회원 정보의 제공 및 변경

10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관리

11조 회사의 의무

12조 회원의 의무

13조 계정 및 플랫폼 서비스

14조 복구 기준

15조 제휴서비스

16조 서비스의 변경 및 내용수정

17조 서비스의 제공 및 중단 등

18조 정보의 제공

19조 정보의 수집

20조 광고의 게재 

21조 이용상품

22조 저작권 등의 귀속

23조 청약의 철회

24조 청약 철회 등의 효과

25조 회원의 해제 및 해지

26조 회사의 해제 및 해지

27조 회원에 대한 서비스 이용제한

28조 잠정조치로서의 이용제한

29조 이용제한의 사유와 절차

30조 이용제한에 대한 이의신청 절차

31조 손해배상

32조 환불

33조 과오금

34조 교환, 반품 및 보증 등

35조 회원의 고충처리 및 분쟁해결

36조 회사의 면책

37조 회원에 대한 통지

38조 재판권 및 준거법

 

 

1장 총칙

 

1 (목적) 본 약관은 Gamepub(이하회사라 합니다)회원에게 유선 및 무선통신망 등을 통하여 제공하는서비스와 관련하여회사회원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2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회사라 함은 유선 및 무선통신망 등을 통하여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자인 Gamepub 및 그 관계회사를 의미합니다.

2. “서비스라 함은회사의 웹사이트, 모바일 사이트, 모바일 게임 어플리케이션, 기타 플랫폼을 통해회원에게 제공되는 게임 서비스, 고객지원, 정보제공 기타 이에 부수하는 일체의 서비스를 말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본 약관에 따라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회사가 제공하는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회사는 스마트폰, 태블릿 PC, 기타회원서비스를 이용하는 단말기의 명의자를회원으로 간주합니다.

4. “게임세계라 함은 다중의회원이 일정한 규칙(이하게임규칙”)에 따라 오락을 하거나 오락에 부수하여 여가선용, 친목도모, 정보매개 등을 할 수 있도록 게임성을 구현한 가변적인 가상세계를 의미합니다.

5. “오픈마켓이라 함은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티스토어, 올레마켓, 엔스토어 등 어플리케이션 또는유료서비스의 판매를 중개하는 통신판매중개사이트 또는 어플리케이션을 의미합니다.

6. “오픈마켓사업자라 함은오픈마켓을 운영하는 사업자를 말합니다.

7. “유료서비스라 함은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각종 디지털콘텐츠(캐쉬, 아이템, 아바타, 기타 유료 콘텐츠를 포함) 및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8. “게시물이라 함은회원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화상ㆍ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말합니다(“회사가 운영하는 공식카페 등을 이용하는 경우에도 같습니다).

9. “제휴서비스라 함은 카카오톡, 라인 등과 같은 메신저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 또는 페이스북 등과 같은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와의 제휴를 통하여회원에게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말합니다.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 각 호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기타 일반적인 상관례에 의합니다.

 

3 (회사정보 등의 제공)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항을오픈마켓내의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판매 페이지, “회사가 지정하는서비스내 설정, 도움말 영역 등에 게시하여회원이 이를 쉽게 알 수 있도록 합니다. 다만, 개인정보취급방침과 약관은회원이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1. 상호 및 대표자의 성명

2. 영업소 소재지 주소(회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한다) 및 전자우편주소

3.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FAX번호)

4.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5. 개인정보 취급방침

6. 서비스 이용약관

 

4 (약관의 명시와 개정)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서비스의 초기 구동 화면, “서비스내 설정, 도움말 등회사가 지정하는 영역 등에 게시하는 방식으로회원에게 공지합니다.

회사회원회사와 이 약관의 내용에 관하여 질의 및 응답을 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합니다.

회사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이하이용자”)가 약관의 내용을 쉽게 알 수 있도록 작성하고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 과오납금의 환급, 계약 해제 및 해지, 회사의 면책사항 및 회원에 대한 보상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회원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굵은 글씨 등으로 처리하거나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고 이용자의 동의를 얻도록 합니다.

회사는 필요한 경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게임산업진흥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콘텐츠산업 진흥법」, 기타 관련 법령, 지침, 고시 등의 제/개정, “오픈마켓의 정책 변경, 시스템 변경 등에 따라 필요한 경우 관련 법령 등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을 수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약관을 변경할 경우, 변경된 약관의 내용과 적용일자를 명시하여 그 적용일로부터 7일 이전(“회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사항의 변경은 30일 이전)부터 그 적용일자 경과 후 상당한 기간이 경과할 때까지 전자우편, 쪽지, SMS, 알림 메시지(Push Notification), 기타 전자적 수단 또는회사의 웹사이트, 공식카페 또는서비스내 공지사항 란을 이용하여 통지 또는 공지합니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약관 공지 후 개정약관의 적용에 대한 "회원"의 동의 여부를 확인합니다. , 개정약관 공지 시 "회원"이 동의 또는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승낙한 것으로 간주하겠다는 내용을 명확하게 따로 고지한 경우에는 "회원"이 약관 시행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는다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개정된 약관의 적용에 대하여 동의하지 않는 경우회사또는회원서비스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5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게임산업진흥에 관한 법률」,「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콘텐츠산업 진흥법」 등 관련 법령에 따릅니다.

 

6 (운영정책)

본 약관을 적용하기 위하여 필요한 사항과회원의 권익을 보호하고서비스게임세계내 질서를 유지하기 위하여, “회사는 약관에서 구체적 범위를 정하여 위임한 사항을 서비스 운영정책(이하운영정책”)으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운영정책등은 본 약관에 대한 보충적 효력을 갖습니다.

회사운영정책의 내용을회원이 알 수 있도록서비스의 초기화면 또는서비스홈페이지에 게시하거나, 기타서비스내 설정, 도움말 등회사가 정하는 영역에운영정책을 게시하거나운영정책을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로 접근 가능한 연결화면을 제공하는 방법으로회원에게 공지하여야 합니다.

회원의 권리 또는 의무에 중대한 변경을 가져오거나 약관의 내용을 변경하는 것과 동일한 효력이 발생하는운영정책의 개정의 경우에는 제4조의 절차에 따릅니다. , “운영정책의 개정이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제2항의 방법으로 사전에 공지합니다.

1. 본 약관에서 구체적인 범위를 정하여 위임한 사항을 개정하는 경우

2. “회원의 권리 또는 의무와 관련 없는 사항을 개정하는 경우

3. “운영정책의 내용이 약관에서 정한 내용과 근본적으로 다르지 않고, “회원이 예측가능한 범위 내에서운영정책을 개정하는 경우

 

2장 이용계약의 체결

 

7 (이용신청 및 방법)

회사가 제공하는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이하이용자”)는 본 약관을 읽고 그 내용에 동의한 후 회사가 정한 방법 및 절차에 따라 이용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이용자는 반드시 본인의 진정한 정보로써 이용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실명 또는 식별정보를 허위로 기재하거나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한 경우 본 약관에 따른회원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고, “회사는 환급없이 이용계약을 취소하거나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반드시 본인 소유의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의 모바일 디바이스를 이용하여 이용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타인 소유의 모바일 디바이스를 도용하여 이용 신청을 하는 경우 일부서비스의 이용에 제한이 있거나서비스이용 기록이 삭제되는 등의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특히, 추후 타인 소유의 모바일 디바이스를 도용한 것으로 확인되는 경우 해당 디바이스로의서비스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8 (이용신청의 승낙과 제한)

회사이용자가 본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여 이용 신청을 한 경우, 신청을 거부할만한 상당한 이유가 없는 한 신청이 접수된 순으로서비스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해서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7조에 위반하여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2. 이용요금을 납부하지 않거나 잘못 납부하여 확인할 수 없는 경우

3. 신청자가 이전에 이 약관에 의하여회원의 자격을 상실하거나 또는 제한된 기록이 있는 경우

4. 3자의 신용카드, /무선 전화, 은행 계좌 등을 무단으로 이용 또는 도용하여 요금을 결제하거나 결제한 기록이 있는 경우

5. “회사가 아직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결정하지 않은 국가에서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6. 법령에서 금지하는 위법행위를 할 목적으로 이용 신청을 하는 경우

7. 그 밖에 제1호 내지 제6호에 준하는 사유로서 승낙이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회사의 설비에 여유가 없거나 기술적 장애가 있는 경우

2. 서비스 상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요금 결제수단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

3. 그 밖에 위 각 호에 준하는 사유로서 이용 신청의 승낙이 곤란한 경우

회사는 관련 법령 또는회사”, “오픈마켓사업자의 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두는 조건 또는 법률 규정에 따른 등급 및 연령 준수를 위해 이용 등급별로 이용을 제한하는 조건을 부가하여 이용신청을 승낙할 수 있습니다.

 ⑤ 청소년 이용 불가 게임 일 경우 관계 법령에 따라 만 18세 미만의 아동 및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9 (회원 정보의 제공 및 변경)

회원은 본 약관에 의하여회사에 정보를 제공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진실된 정보를 제공하여야 하며, 허위의 정보 제공으로 인하여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보호받지 못합니다.

회원은 자신이 제공한 개인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제공 및 관리를 위하여 필요한 계정, 단말기 정보 등의 개인정보는 수정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회원회사에 제공한 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지체 없이서비스내 관리페이지나회사의 홈페이지, 고객센터 등을 통하여 변경된 정보로 수정하여야 합니다. 변경된 사항을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서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0 (개인정보의 보호 및 관리)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회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계 법령 및회사가 별도로 고지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회사가 제공하는서비스또는 홈페이지 등에서 단순히 링크된 제3자 제공의 서비스에 대하여는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회사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노출된회원의 계정정보를 포함한 모든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3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11 (“회사의 의무)

회사는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본 약관이 정하는 권리의 행사와 의무의 이행을 신의에 따라 성실하게 합니다.

회사회원이 안전하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회사는 본 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회원의 개인정보가 제3자에게 공개 또는 제공되지 않도록 합니다

회사는 관계 법령 및 본 약관에서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인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만약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데이터 등이 소멸된 때에는 천재지변, 비상사태, 현재의 기술로는 해결이 불가능한 결함 및 장애 등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12 (“회원의 의무)

회원은 다음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회원가입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 또는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여 기재, 등록하는 행위

2. “회사의 운영진, 임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3. 다른회원의 정보가 도용되거나 비정상적으로 사용된 것으로회사가 판단 또는 의심할 수 있는 행위

4. 타인의서비스이용을 방해하는 행위

5. “회사의 정상적인서비스의 제공을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6. “회사가 제공 또는 승인하지 아니한 컴퓨터 프로그램이나 기기 또는 장치를 제작, 배포, 이용, 광고하는 행위

7. “서비스의 기술적 보호조치를 무력화하거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회사가 제공 또는 승인하지 아니한 컴퓨터 프로그램이나 기기 또는 장치를 이용하는 행위

8. “서비스내 버그를 악용하거나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기록, 점수, 게임머니, 아이템 등을 취득하는 행위

9. “회사가 사전승인 하지 않은 프로그램 등을 이용하여서비스의 정상적인 질서, 밸런스, 규칙 등을 회피 또는 우회하여 비정상적인 기록, 점수, 게임머니, 아이템 등을 획득하는 행위 

10.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서비스를 이용한 영리활동을 하는 행위

11. “회원계정을 타인과 거래하거나 계정 내 캐쉬, 게임머니, 아이템 등을 타인과 매매하는 행위

12. “회사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지식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13.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정보를회사의 사전승낙 없이서비스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14. 다른회원을 희롱, 위협, 모욕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불편을 주는 행위

15. 모욕적이거나 개인신상에 대한 내용이어서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16.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17. 범죄와 관련이 있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18.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행위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운영정책, 공지사항 등을 확인하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제1항 내지 제2항 및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의 구체적인 유형을 운영정책에서 정할 수 있으며, “회원은 이를 준수할 의무가 있습니다.

1. “회원의 계정명, 캐릭터명, 길드명, 기타서비스또는게임세계내에서 사용하는 명칭에 대한 제한

2. 채팅 내용과 방법에 대한 제한

3. 게시판의 이용에 대한 제한

4. “서비스의 이용, 게임플레이 방법에 대한 제한

5. 기타회원서비스이용에 대한 본질적인 권리를 침해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회사서비스의 운영 상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회원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회원본인 소유의 휴대전화, 태블릿PC, 기타 모바일 기기를 타인에게 교부, 대여하여서는 아니 되며, 분실되지 않도록 관리하여야 합니다. 본인 소유의 단말기가 타인에게 교부, 대여, 분실됨에 따라 발생하는 일체의 문제에 대해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각오픈마켓에서 제공하는 결제 비밀번호 기능 등을 설정하여 부정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아니하도록 관리하여야 합니다. 결제 비밀번호 기능 등을 설정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4장 서비스의 이용

 

13 (계정 및 플랫폼 서비스)

회사서비스를 이용하는 디바이스의 특성 및회원의 이용 편의를 고려하여회원에게 임의의 숫자와 문자 등으로 조합된 ID를 발급하여서비스를 이용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회원서비스를 이용하는 디바이스를 제3자가 이용하지 않도록 디바이스의 잠금설정 기능 등을 통하여 디바이스를 관리하여야 합니다

회사회원게임세계에서 좀 더 폭넓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별도의 소셜 플랫폼 서비스(이하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 서비스의 이용 신청은 본 약관에 의한서비스이용 신청과 별개로 이루어지며, 관련 절차는플랫폼 서비스의 이용약관 등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 내에플랫폼 서비스가 탑재되어 있는 경우회원플랫폼 서비스에 가입을 요청 받을 수 있습니다. “플랫폼 서비스회원이 동일 계정으로 다양한 단말기에서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회원이 제2항에 따라플랫폼 서비스회원으로 가입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를 이용하는 디바이스가 변경, 교체, 개조되거나 이동통신사가 변경되는 경우, 어플리케이션을 삭제하는 등의 경우회원서비스이용기록이 삭제되거나서비스 이용기록을 기반으로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하는데 제한이 발생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14조 복구 기준

기술적인 오류로 아이템이나 캐릭터 정보의 소실,변경된 경우 정보가 확인되는 범위내에서 복구가 가능합니다. , “회원스스로의 과실이나 약관에 명시된 내용공지사항에 공지한 내용 등을 사전에 숙지 하지 못하여 발생된 부분에 대해서는 회사가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사기는 개인 과실에 의해 발생하는 경우가 대부분으로, 사기로 인해 발생된 피해는 회사가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다만 추가 피해 예방을 위해 조사를 진행하여 확인된 가해 계정은 이용약관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제한 됩니다.

복구 신청은 문제가 발생한 날로부터 2일 이내(48시간 이내)1:1문의 등을 통해 회사에 접수를 하셔야 하며, 문의 접 수 기간이 지나면 복구에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문의 접수는 문제가 발생한 계정 본인이 직접 접수해야 하며, 타인의 대리 접수는 인정 되지 않습니다.

 

15 (제휴 서비스)

회사는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 제공자 또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제공자 등과 제휴하여, “회원제휴서비스기능이 적용된서비스를 이용하게 할 수 있습니다.

회원제휴서비스기능이 적용된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메신저 또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제공자로부터회원의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회원은 해당 제공자로부터 제공되는 정보가서비스에서 사용되는 것에 동의합니다. 메신저 또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제공자가회원의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별도의 동의 절차 등을 마련하여 두는 경우회원은 해당 절차에서 정보의 제공에 동의하여야 해당제휴서비스기능이 적용된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제휴서비스와 관련된 메신저 서비스 또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계정을 변경하는 경우 기존 계정으로 이용한제휴서비스의 이용기록, 게임기록 등이 승계되지 않을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회원제휴서비스기능이 적용된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제휴서비스의 이용에 필요한 정보의 수정, 열람, 확인 등에 대해서는 해당제휴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사 측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6 (서비스의 변경 및 내용 수정)

회원회사가 제공하는서비스를 본 약관, 운영정책, “회사가 설정한 규칙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서비스를 통하여회원에게 제공하는게임세계는 가상 세계로서회사는 내용의 제작, 변경, 유지, 보수에 대한 포괄적인 권한을 가집니다.

회사는 현실 세계로부터게임세계를 보호하고게임세계의 질서와 게임성을 유지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 기술 상의 필요에 따라서비스의 수정을 할 수 있으며, “서비스의 수정을 하는 경우에는 변경 전/후 해당서비스의 홈페이지, 고객센터, 공식카페 등을 통하여 공지합니다.

 

17 (서비스의 제공 및 중단 등)

서비스회사의 영업방침에 따라 정해진 시간 동안 제공합니다. “회사서비스의 제공시간을서비스의 초기화면이나 홈페이지 등에 적절한 방법으로 안내합니다(별도의 안내가 없는 경우 연중무휴 1 24시간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관련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서비스제공시간 등에 제한을 두어야 하는 경우, “회사는 별도의 사전 공지 없이서비스의 제공시간을 제한 또는 변경 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1항에도 불구하고, 아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일정한 시간 동안서비스가 제공되지 아니할 수 있으며, 해당 시간 동안회사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없습니다.

1.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정기점검 또는서비스의 내용 수정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2. 해킹 등의 전자적 침해사고, 통신사고, “회원들의 비정상적인 게임 이용행태, 미처 예상하지 못한서비스의 불안정성에 대응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우

3. 관련 법령에서 특정 시간 또는 방법으로서비스제공을 금지하는 경우

4. 천재지변, 비상사태, 정전, “서비스설비의 장애 또는서비스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5. “회사의 분할, 합병, 영업양도, 영업의 폐지, 당해서비스의 수익 악화 등회사의 경영상 중대한 필요에 의한 경우

회사는 제2항 제1호의 경우 주 단위 또는 월 단위로 일정 시간을 정하여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회사는 최소 24시간 이전에 그 사실을회원에게서비스초기 화면, 홈페이지, 공지사항 등을 통하여 고지합니다.

2항 제2호의 경우회사는 사전 고지 없이서비스를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러한 경우 그 사실을 회원에게서비스초기 화면, 홈페이지, 공지사항 등을 통하여 사후 고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회사의 정책 및 운영 필요성에 의하여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하여 관계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회사회원에게 기대수익의 상실, “회사가 직접 제공하지 않은 수익의 상실 또는 기타 무료로 제공된서비스의 수정, 중단, 변경 등으로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회사의 귀책사유로 사전고지 없이 1 4시간(누적시간) 이상 연속하여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 기간제 유료서비스(정액 게임 이용권, 기간정량 게임 이용권 상품 등) 계정에 한하여 서비스 중지ㆍ장애시간의 3배에 해당하는 이용시간을 무료로 연장하고, “회원회사에 대하여 별도의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다만, “회사가 서버점검 등의 사유로서비스중지ㆍ장애를 사전에 고지하였으나, “서비스중지ㆍ장애시간이 10시간이 초과하는 경우에는 그 초과된 시간만큼 이용시간을 무료로 연장하고,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별도의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본 항의 규정에 따라 이용시간을 무료로 연장하는 등의 보상을 진행할 수 없는 경우회사는 이에 준하는 다른 종류의 보상으로 대체하여 보상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기술 상 경영 상의 사유로서비스를 영구적으로 종료하는 경우, 해당서비스의 종료에 관한 사실을 30일 전부터 홈페이지 또는서비스내에 공지한 후 종료합니다.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사후에 통지를 할 수 있습니다.

7항에 따라서비스가 종료되는 경우회원은 무료서비스및 사용기간이 남아있지 않은유료서비스등에 대하여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사용기간이 영구이거나 표시되지 않은유료서비스의 경우 서비스 종료일까지를 사용기간으로 봅니다.

 

18 (정보의 제공)

회사는 다음의 사항을서비스초기 화면이나오픈마켓내 어플리케이션의 다운로드/판매 페이지 등에회원이 알기 쉽게 표시합니다.

1. 상호

2. 게임물의 제명(명칭)

3. 이용등급(각 오픈마켓의 이용등급 정책에 따름)

4. 제작연월일(업데이트 된 경우 업데이트일)

5.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1항 내용 외에회사가 제공하는서비스와 관련한 내용, 정보, 이용조건, 최소시스템 사양(OS) 등은 각오픈마켓내 어플리케이션의 다운로드/판매 페이지 등에 표시됩니다.

원칙적으로회원이 구매한유료서비스는 해당 서비스 내에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오픈마켓사업자또는 각 개별서비스의 정책에서 달리 정하는 경우에는 그에 따릅니다.

구매한유료서비스에 대하여 상담 등이 필요하신 경우회사고객센터(1666-7198), 홈페이지의 1:1 문의 등을 통해 상담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청약철회, 계약의 해제/해지, 보상, 이용제한 등에 대한 사항은 본 약관의 다른 조항 또는 운영정책 등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19 (정보의 수집)

회사서비스내에서회원간에 이루어지는 모든 채팅 내용을 저장, 보관할 수 있습니다. “회사회원간의 분쟁 조정, 민원처리 또는 게임 내 질서의 유지를 위하여회사가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에 한하여 본 정보를 열람하도록 할 것이며, 본 정보는회사만이 보유하고 법령으로 권한을 부여 받지 아니한 제3자는 절대로 열람할 수 없습니다. 다만, 계정도용, 현금거래, 언어폭력, 게임 내 사기 등 기망행위, 버그 악용, 기타 현행 법령 위반행위 및 이 약관 제12조에서 정하는 중대한 약관위반 행위의 조사, 처리, 확인 및 이의 구제와 관련하여 "회원"의 채팅 정보를 열람해야 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사후에 채팅정보가 열람된 개인들에 대하여 열람한 사유와 열람한 정보 중 본인과 관련된 부분을 고지하기로 합니다.

회사서비스의 운영, 안정화 등서비스의 품질개선을 위하여회원의 단말기정보, OS 정보 등의 정보를 수집, 활용할 수 있습니다.

 

20 (광고의 게재)

회사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서비스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SMS, 알림 메시지(Push Notification)등을 통하여 광고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 SMS 등을 수신한 자는회사에게 수신거부의 의사를 표시할 수 있으며, “회사회원의 수신거부 의사에 반하여 광고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회사가 제공하는서비스에는 배너, 링크 등 다양한 형태의 광고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제3자가 제공하는 영역, 페이지와 연결될 수 있습니다.

3자가 제공하는 페이지로 연결될 경우 해당 페이지는회사서비스영역이 아니므로회사는 해당 페이지의 신뢰성, 안정성 등을 보장하지 않으며 그로 인한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1 (이용상품)

회사회원이 별도 비용지급 없이 이용할 수 있는서비스”(이하무료서비스”)회사가 미리 책정한 요금을 지불하고 이용하는서비스”(이하유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서비스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사전 통지 없이 기존유료서비스의 이용금액을 할인 또는 조정하거나유료서비스의 내용, 구성 등을 변경 또는 새로운유료서비스를 출시 할 수 있으며, “유료서비스의 이용금액 조정이나유료서비스내용 변경에 대하여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유료서비스의 이용에 대한 대금납부방법은회사가 미리 정한 방법 또는오픈마켓사업자가 정한 방법을 통하여 할 수 있습니다.

1항의유료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이 선택한유료서비스의 이용신청 후회원유료서비스이용에 대한 대가를 성실히 납부하여야 합니다.

유료서비스의 가격 등은 "서비스내 상점 등에서 표시된 가격에 의하나, 외화 결제 시 환율 및 수수료 등으로 인하여 구매 시점의 예상 지불 금액과 실제 청구금액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유료서비스결제한도는 회사오픈마켓 사업자”,  결제업체의 정책, 정부의 방침 등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22 (저작권 등의 귀속)

회사가 제작한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회사의 소유입니다. “회사서비스와 관련하여회원에게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게임이나 캐릭터, 게임아이템, 게임머니, 포인트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도, 판매, 또는 담보로 제공하는 등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회원회사가 제공하는회사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회사또는 해당 정보의 제공업체에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회사또는 제공업체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회원회사서비스내에서 보여지거나회사서비스와 관련하여회원또는 다른회원회사가 제공하는서비스를 통해 업로드 또는 전송하는 대화 텍스트를 포함한 커뮤니케이션, 이미지, 사운드 및 모든 자료 및 정보(이하이용자 콘텐츠라 합니다)에 대하여회사가 다음과 같은 방법과 조건으로 이용하는 것을 허락합니다

1. 해당이용자 콘텐츠를 이용, 편집 형식의 변경 및 기타 변형하는 것(공표, 복제, 공연, 전송, 배포, 방송, 2차적 저작물 작성 등 어떠한 형태로든 이용 가능하며, 이용기간과 지역에는 제한이 없음)

2. “이용자 콘텐츠를 제작한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거래를 목적으로이용자 콘텐츠를 판매, 대여, 양도 행위를 하지 않을 것

서비스내에서 보여지지 않고서비스와 일체화 되지 않은 이용자의 콘텐츠(예컨대, 일반게시판 등에서의 게시물)에 대하여회사는 이용자의 명시적인 동의가 없이 상업적으로 이용하지 않으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러한이용자 콘텐츠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회사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서비스내의 게시물, 게시 내용에 대해 이 약관에서 정하는 금지행위에 해당된다고 판단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를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운영하는 게시판 등에 게시된 정보로 인하여 법률상 이익이 침해된 자는회사에게 당해 정보의 삭제 또는 반박내용의 게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회사는 신속하게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이를 신청인에게 통지합니다.

3항은회사서비스를 운영하는 동안 유효하며회원의 계약해지 또는 회원탈퇴 후에도 지속적으로 적용됩니다.

 

5장 청약철회, 계약의 해제 및 해지, 이용제한

 

23 (청약의 철회 등)

회사가 제공하는유료서비스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콘텐츠산업진흥법」 등 관련 법령에 따라 청약철회가 가능한 것과 제한되는 것으로 구분됩니다. 청약철회가 가능한유료서비스의 경우회원은 해당유료서비스의 구매 후 7일 이내에 사용하지 아니한유료서비스에 한하여회사에 청약철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전 항의 규정에 따라 다음 각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회사의 의사에 반하여 제1항에 따른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없습니다

1. 회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되거나 훼손된 경우

2. 회원이 재화를 사용 또는 일부 소비한 경우

(결제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충전 이벤트, VIP 혜택, 유료 재화 등을 소비한 경우)

3.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한 경우

4. 복제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묶음 형으로 판매된 아이템을 일부 사용할 경우

6. 구매 후 즉시 사용 되거나, 즉시 어플리케이션에 적용되는 아이템일 경우

7. 그 밖에 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법령으로 정하는 경우

8. 기간제 상품으로 결제되어 사용되는 콘텐츠일 경우

회원은 제1항 내지 제2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회사가 제공하는유료서비스의 내용이 표시 또는 광고된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 “회원은 해당유료서비스의 구매일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회원은 구두 또는 서면(전자문서 포함), 전자우편 등으로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제공하는유료서비스를 미성년자가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이 구매한 경우, 미성년자 또는 법정대리인은 결제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미성년자가 사술 등을 이용하여 성년자로 믿게 한 경우 등에는 취소가 제한될 수 있으며, “유료서비스구매자가 미성년자인지의 여부는유료서비스의 결제가 진행된 단말기 등 결제수단의 명의자를 기준으로 판단합니다.

회사회원에게 무료로 지급하였거나 타회원으로부터 선물 받은유료서비스및 이미 사용하였거나 사용한 것으로 간주되는 유료 콘텐츠일 경우 청약철회의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24 (청약철회 등의 효과)

회원이 청약철회를 한 경우회사는 지체 없이회원 "유료서비스를 회수 또는 삭제하고, 환급에 필요한 서류 등을 접수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오픈마켓사업자에 대한 결제취소요청 등 환급에 필요한 절차를 개시합니다. 이 경우회사회원에게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에서 정하는 이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회사는 결제대금을 환급함에 있어회원이 신용카드나 그 밖에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으로 정하는 결제수단으로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결제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다만회사가 결제업자로부터 이미 대금을 지급받은 때에는 이를 결제업자에게 환급하고 이를 소비자에게 통지합니다.

회사는 아이템 등이 일부 사용되거나 소비된 경우에는회원이 얻은 이익 또는 해당 아이템 등의 공급에 든 비용에 상당하는 금액을회원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필요한 경우회원에게 환급에 필요한 서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회원이 이를 거부할 경우에는 환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청약철회를 한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회원이 부담하고, “회사회원에게 청약철회를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25 (회원의 해제 및 해지)

회원서비스이용계약을 해지(이하회원탈퇴”)할 수 있습니다. “회원회원탈퇴를 신청한 경우회사회원본인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회원이 본인으로 확인되는 경우회원의 신청에 따른 조치를 취합니다.

회원이 회원탈퇴를 원하는 경우에는 고객센터 또는서비스회원탈퇴절차를 통하여 회원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26 (회사의 해제 및 해지)

회사회원이 이 약관에서 정한회원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또는회원이 현행법 위반 및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항 후단의 경우, “회원유료서비스의 사용권한을 상실하고 이로 인한 환불 및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회사회원에게 전자우편이나 문자메시지 발송 등의 방법으로회원에게 통보합니다.

 

27 (회원에 대한 서비스 이용제한)

회사회원에게 다음 각 호의 구분에 따라 회원의서비스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용제한이 이루어지는 구체적인회원의 의무위반 사유는이용약관에서 정합니다.

1. 캐릭터 일부 권한 제한 : 일정기간 동안 채팅 등 캐릭터의 권한을 제한

2. 캐릭터 이용 제한 : 일정기간 또는 영구히 회원 캐릭터의 이용을 제한

3. 단말 이용 제한 : 일정기간 또는 영구히 해당 단말의서비스접속을 제한

4. 계정 이용 제한 : 일정기간 또는 영구히 계정의 이용을 제한

5. 회원 이용 제한 : 일정기간 또는 영구히회원서비스이용을 제한

유형

상세설명

1

2

3

4

5

 

비매너

행위

다른 회원의 원활한 게임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괴롭히는 모든 행위

경고

1

정지

3

정지

5

정지

영구

정지

 

게임 내 경제 시스템 등 밸런스 및 서비스 전반에 문제를 발생시키는 행위

경고

3

정지

5

정지

7

정지

영구

정지

 

도배,욕설,성적표현,광고 등을 통해 불쾌감을 주는 행위

경고

1

정지

3

정지

5

정지

영구

정지

 

운영진의 게임운영을 의도적으로 방해하거나 저해하는 행위

경고

1

정지

3

정지

5

정지

영구

정지

 

유언비어 유포,공공질서,미풍양속에 위반되는 행위

경고

1

정지

3

정지

5

정지

영구

정지

 

운영자 및 직원사칭

타인을 기망하여 이득을 취하거나, 취하려는 행위 또는 타인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한 경우

재화

회수 후

3일정지

재화

회수 후

7일정지

재화

회수 후

영구정지

 

 

 

명칭

명칭 관리 기준에 어긋나는 명칭을 사용하는 경우

경고

(3일내변경)

1

정지

3

정지

7

정지

영구

정지

 

사기

 

특정 캐릭터와 혼동을 줄 수 있는 닉네임을 사용하여 사기 행위를 하는 경우

재화

회수 후

3일정지

재화

회수 후

7일정지

재화

회수 후

영구정지

 

 

 

게임 내 아이템/게임 머니 등을 부당하게 취하기 위해 고의적인 목적을 가지고 사기 행위를 하는 경우

재화

회수 후

3일정지

재화

회수 후

7일정지

재화

회수 후

영구정지

 

 

 

시스템 오류 또는 버그의 악용

서비스상의 버그임을 인지하고도 반복적으로 또는 경고조치 후에도 이를 악용하여 시스템이나 서비스 또는 게임 환경에 중대한 여향을 미치는 행위

재화

회수 후

3일정지

재화

회수 후

7일정지

재화

회수 후

영구정지

 

 

 

경중에 따라 가중하여 이용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현금거래

게임 내 컨텐츠(아이템/게임머니 등)를 현금/현물 등으로 거래하거나 거래를 알선한 행위

1

정지

3

정지

7

정지

영구

정지

 

게임 내 컨텐츠(아이템/게임머니 등)를 현금/현물 등으로 거래 또는 시도하는 행위

재화 회수 후 임시 정지

영구

정지

 

 

불법프로그램

불법프로그램을 이용/제작/유포하는 행위

재화 회수 후 임시 정지

재화 회수 후 영구 정지

(사안의 경중에 따라 사법기관 수사 의뢰)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받지 않고 프로그램을 조작하거나, 조작된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회사의 서비스를 비정상적으로 사용하는 행위

재화 회수 후 임시 정지

재화 회수 후 영구 정지

(사안의 경중에 따라 사법기관 수사 의뢰)

계정도용

다른 회원의 계정에 접속하여 피해를 주는 행위

재화 회수 후 영구 정지

 

 

 

 

3자의 신용카드,휴대폰,ARS등 결제수단을 무단으로 도용하여 유료 아이템 구매 등 게임 서비스 이용을 위한 요금을 결제한 경우

재화 회수 후 영구 정지

 

 

 

 

게임운영방해

게임 내 사행성을 조장하는 불건전한 도박 진행 및 사행성 행위 조장 및 관련 광고 등을 유포하는 행위 또한, 우연성에 따른 득실을 통해서 다른 유저로부터 이득을 취하는 행위

재화 회수 후 7일정지

재화 회수 후 영구정지

 

 

 

허위사실을 유포하거나 공지되지 않은 비밀 정보를 유포하여 부당한 이득을 얻거나 타인에게 혼란 및 피해를 야기시키는 행위

재화 회수 후 1일정지

재화 회수 후 3일 정지

재화 회수 후 7일정지

재화 회수 후 영구 정지

 

결제 악용

구글 플레이, iOS 앱스토어의 결제 취소 정책을 악용하여

의도적으로 게임 내 재화를 획득하는 행위

영구정지

 

 

 

 

 

 

 

회사의 이용제한이 정당한 경우에회사는 이용제한으로 인하여회원이 입은 손해를 배상하지 않습니다.

 

 

 

28 (잠정조치로서의 이용제한)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문제에 대한 조사가 완료될 때까지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1. 해킹 또는 도용 관련 신고 접수 시

2. 불법프로그램 사용자, 작업장, 버그 사용 등 위법행위자로 합리적으로 의심되는 경우

3. 그 밖에 위 각호에 준하는 사유로 잠정 조치가 필요한 경우

1항의 경우회사는 조사가 완료된 후회원에게 별다른 귀책사유가 없는 것으로 판단될 경우서비스이용기간에 비례하여 일정액을 지급하여 이용하는회원에 한하여 정지된 기간만큼서비스의 이용기간을 연장합니다. 다만, 1항에 의한 위법행위자로 판명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29 (이용제한의 사유와 절차)

회사는 위반행위의 내용, 정도, 횟수, 결과 등 제반 사정을 고려하여 이용제한이 이루어지는 구체적인 사유 및 절차를 운영정책으로 정합니다.

회사가 제26조에서 정한 이용제한을 하는 경우에는회원에게 서면, 전자우편, 쪽지, SMS 등이나서비스초기 화면 또는 홈페이지에 게재하는 방법으로 다음 각 호의 사항을회원에게 통보합니다.

1. 이용제한 사유

2. 이용제한 유형 및 기간

3. 이용제한에 대한 이의신청 방법

 

30 (이용제한에 대한 이의신청 절차)

회원은 이용제한 등에 대해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용제한을 받은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회사회원이 제기하는 불만이나 이의가 정당하다고 판단할 때에는 합리적인 기간 내에 이를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다만, 처리에 장기간이 소요되는 경우에는회원에게 장기간이 소요되는 사유와 처리일정을회사의 홈페이지에 공지하거나 전자우편, 전화, 서면, SMS 등으로 통보합니다.

회사는 위 처리 결과에 따라 상응하는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6장 손해배상 및 환불 등 

  

31 (손해배상)

회사회사가 무료로 제공 하는서비스와 관련하여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의 경우는 제외합니다.

회원이 본 약관을 위반하여회사에 손해를 끼친 경우, “회원회사에 대하여 그 손해에 대하여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32(환불)

회원이 청약철회, 결제취소 등 이 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환불을 신청하는 경우, “회사회원이 구매한유료서비스를 회수 또는 삭제하고 환불에 필요한 서류를 접수 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오픈마켓사업자에 대한 결제취소 요청 등 이용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필요한 환불절차를 진행합니다

선물하기 기능을 통하여 이루어진 결제에 대하여는 구매한 아이템에 하자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원칙적으로 환불이 불가하며, 아이템의 하자로 인한 환불은 선물을 보낸회원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현행법령 및 중대한 약관 위반 등회원의 귀책사유로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33 (과오금)

회사는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이용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과오금 전액을 환불하여야 합니다. 다만,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때는 이를 사전에 고지합니다.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회사는 계약비용, 수수료 등에 관계없이 과오금 전액을 환불합니다. 다만,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가 과오금을 환불하는 데 소요되는 비용은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회사회원이 주장하는 과오금에 대해 환불을 거부할 경우에 정당하게 이용대금이 부과되었음을 입증할 책임을 집니다.

 

34 (교환, 반품 및 보증 등)

회사회원이 이용하는 게임 어플리케이션에 버그, 오류 등이 존재하지 않음을 보증하지는 않습니다. , “회사는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하여 게임 어플리케이션에 존재하는 버그, 오류 등을 수정하여회원서비스를 원활히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회원오픈마켓에서 다운로드 받은 유료 게임 어플리케이션 등에 하자가 존재하여 게임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는 것이 객관적으로 불가능한 경우, “회사회원이 유료 게임 어플리케이션 구매를 위하여 지급한 금액을 결제 방법과 동일한 방법으로 전액 환불합니다

회사는 게임 어플리케이션의 버그, 오류 등을 수정한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경우 게임 어플리케이션 내 공지를 통하여회원에게 재다운로드 또는 업데이트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원오픈마켓에서 업데이트 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 어플리케이션의 업데이트 내용이서비스를 위하여 필수적이거나 보안 강화, 게임 밸런스 유지를 위한 필수 요소 등을 포함하고 있는 경우회사는 업데이트 버전을 다운로드 받지 않은회원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회원은 필수적으로 업데이트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으며, 게임 어플리케이션의 강제적 업데이트 요청을 이유로회사에 환불 등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35 (회원의 고충처리 및 분쟁해결)

회사회원의 편의를 고려하여회원의 의견이나 불만을 제시하는 방법을 게임 초기화면이나서비스홈페이지, “서비스내 설정, 도움말 등의 영역에서 안내합니다. “회사는 이러한회원의 의견이나 불만을 처리하기 위한 전담조직을 운영합니다.

회사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합리적인 기간 내에 이를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다만, 처리에 장기간이 소요되는 경우에는회원에게 장기간이 소요되는 사유와 처리일정을서비스내 공지사항 등을 통하여 공지하거나 전자우편, 전화 또는 서면 등으로 통보합니다.

회사회원간에 분쟁이 발생하여 제3의 분쟁조정기관이 조정할 경우 회사는 이용제한 등회원에게 조치한 사항을 성실히 증명하고, 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회사가 운영하는 고객센터의 운영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운영 시간 : 10:00 ~ 19:00

 2.  근무일 : 월요일 ~ 금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36 (회사의 면책)

회사는 전시, 사변, 천재지변, 비상사태, 현재의 기술로는 해결이 불가능한 기술적 결함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지, 이용장애 및 계약해지에 대하여 책임이 면제됩니다. 특히, “다운로드 형 어플리케이션의 경우회원의 기기변경, 번호변경, 어플리케이션의 삭제 등의 사유로 발생하는 데이터 손실 등에 대해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회사회원플랫폼 서비스에 회원 가입하지 않고 기기 또는 번호를 변경하거나 어플리케이션을 삭제하여 데이터 손실 등이 발생하는 경우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사전에 공지된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회원의 모바일 네트워크 또는 모바일 디바이스 환경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제반 문제 또는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네트워크 환경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회원또는 제3자가 "서비스" 내 또는회사홈페이지 상에 게시 또는 전송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대해서는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회원상호간 또는회원과 제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무료서비스의 경우에는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회사는 손해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서비스" 중 일부의 "서비스"는 다른 사업자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하여 제공될 수 있으며, “회사는 다른 사업자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 등에 대해서는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회원서비스를 이용하며 기대하는 캐릭터, 경험치, 아이템 등의 결과를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회원의 게임상 사이버 자산(게임머니), 이용기록 손실에 대하여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회원의 모바일 디바이스 오류에 의한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주소를 부정확하게 기재하거나 미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대하여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관련 법령, 정부 정책 등에 따라서비스또는회원에 따라서비스이용시간 등을 제한할 수 있으며, 이러한 제한사항 및 제한에 따라 발생하는서비스이용 관련 제반사항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원은 각오픈마켓에 표시공지되어 있는 안내 사항, “회사의 어플리케이션 이용을 위한 기술적 사항, 가격, 주의사항 등을 주의 깊게 살펴 보신 후회사의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야 합니다. 오픈마켓에 표시 또는 공지된 바에 따라회원이 보유하고 있는 단말기가회사가 제공하는서비스이용에 적합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회원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회사는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해당회원에게 발생한 이용장애 등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회사회사가 제공하는서비스에 하자 또는 버그가 없다거나 특정한 목적에 부합한다거나 제3자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음을 이용자에게 보증하지 않습니다.

 

37 (회원에 대한 통지)

회사회원에게 통지를 하는 경우회원이 지정한 전자우편주소, 전자메모, 푸시메시지(Push Notification)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회사회원전체에게 통지를 하는 경우 7일이상회사의 홈페이지 또는 어플리케이션의 공지사항, 팝업화면 등을 제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38 (재판권 및 준거법)

본 약관은 대한민국 법률에 따라 규율되고 해석되며, “회사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으로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법령에 정한 절차에 따른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17105일부터 시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