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회사소식 NOTICE



<강철의함대:Ocean Overlord> 긴급 작전 회의 현장 급습!

작성자
gamepub
작성일
2016-07-26 18:01
조회
1668
게임펍이 지난 7월 23일(토) <강철의함대:Ocean Overlord>를 첫 공개하는 오프라인 행사 ‘긴급작전회의’를 진행했습니다. 이날 행사가 열린 곳은 역삼동 ADM 커뮤니티 갤러리. 오후 2시 시작이지만 스텝들은 이른 아침부터 이곳에 모여 유저 여러분을 맞을 준비를 시작했습니다.
img_01

행사 장소 한쪽에 마련된 포토존에는 멋진 전함 프라모델을 전시해 놨습니다. 이곳에서 어여쁜 모델분들과 함께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도록 조명도 잘 맞춰 놨지요.
img_02

‘긴급작전회의’에는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50여 명의 유저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유저분들의 더위를 식혀줄 시원한 커피와 간단한 다과도 준비 완료!
img_03

오후 2시, 사이렌이 울리며 불이 꺼지고 인기 게임 리포터 이지인 양의 센스 있는 작전 브리핑이 시작됐습니다. 주요 키워드들을 중심으로 함대 운영, 자원 수집, 한, 중, 일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는 군단쟁패전, 업그레이드 된 그래픽 등 게임 내 콘텐츠들을 차례대로 소개했습니다.
img_04

이어서 게임펍 관계자들과 깜짝 방문한 쟈오 샤오동 개발 총괄이 참석해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보는 Q&A도 진행됐습니다. 여러 가지 심도 있는 질문을 해 주셔서 정말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img_05

열띤 질의응답 후에는 퀴즈 및 경품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퀴즈 정답자와 경품 추첨 당첨자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기계식 키보드, 전함 프라모델, 아이패드에어2 64GB가 상품으로 지급됐고, 참석자 전원에게는 블루투스 이어폰을 선물로 증정했습니다. 다시 한번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려요!
img_06

눈 깜짝할 사이에 유저 여러분과의 만남이 이렇게 끝나버렸네요. <강철의함대> 행사 소식을 듣고 먼 곳까지 와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8월에는 게임 론칭 소식으로 여러분들을 찾아뵙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