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보도자료 PRESS



<미르의전설2 리부트> 국내 정식 출시!

작성자
gamepub
작성일
2018-11-21 11:17
조회
75
최고의 IP로 손꼽히는 미르의전설2 기반 신작 모바일 게임 ‘미르의전설2 리부트’가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다.

㈜게임펍은 신작 모바일 게임 ‘미르의전설2 리부트’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미르의전설2 리부트’는 2000년대 초반 큰 인기를 끌었던 PC 온라인 게임 미르의전설2 핵심 콘텐츠를 기반으로 제작된 3D MMORPG로 30~40대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어 사전등록 100만 명을 돌파했다.

게이머들은 ‘미르의전설2 리부트’에서 필드 PK는 물론, 복수 시스템, 보스 몬스터 협동 사냥, 대규모 공성전 등 다양하면서도 짜릿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게임 내 자유로운 시장 경제 구현을 위해 경매장과 함께 유저 간 일대일 거래 시스템을 채택했다. 다만, 청소년용(12세 이용가), 성인용(18세 이용가) 버전을 분리해 청소년 버전에서는 개인 거래 시스템과 경매장 이용이 제한된다.

이와 함께 ‘미르의전설2 리부트’는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론칭을 기념해 25일까지 수련단, 깃털선물 등을 지급하고, 공식 카페 가입자 수가 일정 인원을 달성하면 반지강화석, 흑광석 등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한편, 2001년 국내 상용 서비스를 시작한 온라인 게임 미르의전설2는 같은 해 9월 중국에 진출했다. 무협을 기반으로 한 동양적 색채와 스토리, 탄탄한 밸런싱을 앞세워 동시 접속자 80만 명, 전 세계 가입자 5억 명 돌파 등 전무후무한 기록을 세우며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을 평정한 게임 한류의 원조다.

‘미르의전설2 리부트’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m2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르의전설2 리부트 대표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