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보도자료 PRESS



<진삼국영웅전> 여성 캐릭터 등장 예고! 대규모 업데이트로 새 단장~

작성자
gamepub
작성일
2018-10-16 12:28
조회
98
‘진삼국영웅전’이 매력만점 여성 캐릭터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로 가을맞이 새단장에 나선다.

㈜게임펍은 삼국지 IP 기반 모바일 RPG ‘진삼국영웅전’에서 이달 말 신규 캐릭터, 군웅쟁패, 군단약탈 등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오늘(16일) 밝혔다.

우선, ‘진삼국영웅전’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관은병, 장성채 등 최고 등급 여성 캐릭터 8종을 추가하고, 전 서버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군웅쟁패 콘텐츠를 오픈한다.

아울러, 타 군단 약탈 콘텐츠와 함께 메인 던전 및 명장 던전을 확장하고, 캐릭터 최고 레벨을 150으로 상향한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 전까지 사전등록(jin3.gamepub.co.kr)에 참여하면 포도주, 신화 등급 랜덤 보물 등 1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진삼국영웅전’은 주인공 캐릭터를 중심으로 약 170여 명의 삼국지 영웅들이 등장해 이들과 함께 전장을 누비며 사건을 해결하고, 경기장, 명장던전, 삼군쟁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는 과정에서 캐릭터가 성장하는 재미를 맛볼 수 있는 퓨전 스타일의 삼국지 게임이다. 특히, 3일만 게임 플레이를 즐기면 별도의 과금 없이 약 30만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지는 성장기금 구입이 가능해 게이머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진삼국영웅전’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jsher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삼국영웅전 여성 캐릭터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참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