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보도자료 PRESS



모바일 신작 <진삼국영웅전> 8월 16일 출시 예고!

작성자
gamepub
작성일
2018-08-09 10:25
조회
230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삼국지 IP 기반의 신작 RPG ‘진삼국영웅전’이 8월 16일(목) 출시된다고 오늘(9일) 밝혔다.

‘진삼국영웅전’은 구글, 앱스토어, 원스토어 3사 동시 출시를 목표로 준비 중이며, 게이머들은 출시 하루 전인 15일(수)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진삼국영웅전’은 공식 카페를 중심으로 퀄리티 높은 일러스트와 함께 전투 시 게이머가 직접 영웅을 컨트롤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등 전략성이 한층 강화돼 이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진삼국영웅전’은 주인공 캐릭터를 중심으로 약 170여 명의 삼국지 영웅들이 등장해 이들과 함께 전장을 누비며 사건을 해결하고, 경기장, 명장던전, 삼군쟁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는 과정에서 캐릭터가 성장하는 재미를 맛볼 수 있는 퓨전 스타일의 삼국지 게임이다.

이와 함께 ‘진삼국영웅전’은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참여만해도 장수권, 은화 등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하고, 위, 촉, 오, 군 중 내가 원하는 진영을 선택해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S9, 문화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국내 유저들을 위해 캐릭터 생성 후 6일 동안 위, 촉, 오, 군웅 중 진영을 선택, 전설 장수를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게임 출시 후 30일 동안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선착순 5천여 명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1억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진삼국영웅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등록 페이지(jin3.gamepub.co.kr)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jsher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삼국영웅전 대표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