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보도자료 PRESS



사전 예약 50만 ‘드래곤원정대’ 18일 정식 출격!

작성자
gamepub
작성일
2018-01-18 11:32
조회
193
게임펍이 연초부터 대작 게임 소식으로 후끈 달아오른 모바일 게임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다.

㈜게임펍은 사전 예약 50만을 돌파하며 인기몰이 중인 신작 모바일 게임 ‘드래곤원정대’를 정식 출시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드래곤원정대’는 공식 카페를 통해 핵심 콘텐츠인 영웅 및 주요 스킬 등 정보를 사전에 공개해 큰 호응을 얻었으며,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VIP 시스템을 제거했다.

2D 도트 그래픽이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는 ‘드래곤원정대’는 누구에게나 친숙한 신화, 역사 속 인물인 제우스, 나폴레옹, 손오공 등 180여 종의 캐릭터가 등장해 드래곤과 함께 모험을 떠나는 판타지풍 게임이다.

또한, 이들을 모으고 성장시키는 수집형 RPG를 기반으로 게임을 종료해도 경험치와 게임머니가 지속적으로 쌓이는 자동 성장 요소가 결합돼 과금과 경쟁을 유도하며 쉴 새없이 압박하는 게임에 지친 이용자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드래곤원정대’는 출시를 기념해 일정 기간 동안 전투력을 달성해 BEST 정예 원정대에 선정된 게이머 5500명에게 총 1억원 규모의 지원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아울러, 공식 카페 누적 가입자 수에 따라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드래곤원정대’는 론칭에 맞춰 유명 대전 격투 게임 KOF(더 킹 오브 파이터즈)의 섹시한 여전사 시라누이 마이를 비롯해 아사미야 아테나, 사무라이 쇼다운의 나코루루를 게임 내 캐릭터로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

‘드래곤원정대’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ragonrpgx)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원정대 대표이미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