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보도자료 PRESS



<소녀함대> 사전 등록 30만 돌파! '러블리즈' 깜짝 인터뷰 공개!

작성자
gamepub
작성일
2017-01-11 10:51
조회
247
<소녀함대>가 ‘러블리즈’ 응원에 힘입어 사전 등록 30만을 넘어섰다.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3D 미소녀 해상 전략 시뮬레이션 <소녀함대>가 사전 등록 30만 명을 돌파했다고 오늘(11일) 밝혔다. 아울러, 이를 기념해 홍보 모델로 활동 중인 인기 걸그룹 ‘러블리즈’ 베이비소울과 미주의 깜짝 인터뷰 영상(https://youtu.be/Sf9LDopbKAY)을 공개했다.

<소녀함대>는 10만, 20만 등 일정 사전 등록 모집자 수를 달성할 때마다 ‘러블리즈’ 멤버들의 축하 메시지, 광고 촬영 후기가 담긴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으며, 그 간 쉽게 볼 수 없었던 멤버들의 사랑스러우면서도 톡톡 튀는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모습들이 담겨 있어 공개 직후 조회 수가 순식간에 수천 건을 돌파하는 등 반응이 뜨거웠다.

‘미소녀’와 ‘함대’라는 두 가지 핵심 키워드를 내세운 <소녀함대>는 작년 12월 진행된 CBT에서 70퍼센트를 넘어서는 재접속률을 기록해 게임성을 입증했으며, 퀄리티 높은 일러스트로 게이머들의 시선을 사로잡아 연초 미소녀 게임 열풍에 불을 지폈다.

이와 함께 <소녀함대>는 게임 출시 전까지 다양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 참가 신청만 해도 다이아, 소탕권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페이스북에 <소녀함대>에 대한 응원 댓글을 남기거나 공식 카페에 가입만 해도 추첨을 통해 선물이 주어진다.

1월 중 출시 예정인 <소녀함대>는 게이머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50여 명의 미소녀들이 등장해 이들과 함께 짜릿한 Full 3D 해상 전투를 펼치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미소녀들과의 호감도에 따라 차별화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교감 시스템, 자원 수집은 물론 여러 군단들과 치열한 PVP가 가능한 기지 시스템 등이 특징적이다.

또한, 게임 내 등장하는 일러스트나 연출적인 측면까지 한국 유저들의 성향을 고려해 제작된 만큼 완성도가 높아 미소녀 게임의 새로운 장을 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소녀함대> 사전등록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사전등록 페이지(http://girlsfleet.gamepub.co.kr)와 구글 플레이 사전예약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irlsfleet.cafe)에서 확인할 수 있다.

%ec%86%8c%eb%85%80%ed%95%a8%eb%8c%80-%ec%82%ac%ec%a0%84%eb%93%b1%eb%a1%9d-30%eb%a7%8c-%eb%8f%8c%ed%8c%8c-%ec%b0%b8%ea%b3%a0-%ec%9d%b4%eb%af%b8%ec%a7%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