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보도자료 PRESS



<드래곤삼국지> 사전 예약 35만 돌파! 출시 임박!

작성자
gamepub
작성일
2018-03-21 10:12
조회
191
게임 플레이만 즐겨도 VIP 레벨이 오르는 파격 혜택을 내세운 ‘드래곤삼국지’ 초반 반응이 뜨겁다.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캐주얼 전략 RPG ‘드래곤삼국지’가 사전 예약 35만을 돌파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먼저, ‘드래곤삼국지’는 과금 정도에 따라 레벨이 나뉘는 기존 VIP 시스템을 전면 개편, 꾸준히 게임을 즐기면 상당 수준의 VIP 레벨을 획득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예고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공식 카페를 통해 플레이 영상과 게임 가이드를 순차적으로 공개 중이며, 전투 시 병사들을 상성 및 공격 방식, 이동 속도와 같은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 배치할 수 있고 이에 따라 확연히 다른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는 전략적인 부분이 눈길을 끈다.

이외에도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 신청만 해도 10만 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지는 스타팅 패키지를 지급한다. 또한, 게임 내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만화 컷에 대사를 넣어 나만의 스토리로 구성, 공식 카페에 공모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래곤삼국지’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친숙한 삼국지 스토리를 배경으로 천하통일을 위해 각 대륙에 흩어진 드래곤 알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난다는 판타지적인 요소를 더해 이를 코믹하게 풀어낸 게임이다. 아울러, 진화를 통해 드래곤을 성장시키는 재미와 전투시 장수 배치에 따른 전략적 플레이, 국가 내 관직을 차지하기 위해 펼쳐지는 전투를 비롯해 군단 쟁패, 광산 쟁탈 등 PVP 콘텐츠, 캐릭터 성장에 필수적인 자원을 수급할 수 있는 미니게임까지 즐길 거리가 다양하다.

한편, ‘드래곤삼국지’ 사전 예약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사전 예약 페이지(http://dragontk.gamepub.co.kr)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ragontk)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삼국지 대표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