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보도자료 PRESS



신작 <삼국지블러드> 12월 출시 확정! BI 첫 공개~

작성자
gamepub
작성일
2017-11-29 10:35
조회
60
게임펍이 VIP 시스템 등 전형적인 중국산 모바일 게임 스타일을 최대한 배제한 실험작 ‘삼국지블러드’로 연말 게임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다.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트리플 액션 RPG ‘삼국지블러드’ 연내 출시를 확정하고, 이에 앞서 BI를 첫 공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삼국지블러드’에는 중국 모바일 게임의 대표적인 과금 모델로 꼽히는 VIP 시스템이 사라지고 대신 게임을 플레이할수록 마일리지가 쌓이고 이렇게 쌓인 마일리지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이 적용된다. 그 간 게임펍이 ‘전함제국’, ‘손오공디펜스’, ‘파이널삼국지’ 등 차별화된 콘셉트의 게임을 론칭해 매출 순위 중상위권을 유지하는 깜짝 성적표를 받아온 만큼 ‘삼국지블러드’를 통해 시도하는 새로운 도전이 국내 유저들에게 어떤 평가를 받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게임펍 관계자는 “VIP 시스템이 중국 모바일 게임에서는 익숙한 BM(과금 모델)이지만 국내 유저들에게는 진입장벽으로 느껴지는 것도 사실이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을 최대한 걷어내고 국내 이용자들의 성향을 고려한 맞춤형 현지화를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곧 사전 예약을 진행할 예정이니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전했다.

트리플 액션 RPG ‘삼국지블러드’는 국내 게이머들에게 친숙한 삼국지 IP를 기반으로 50여 명의 영웅들 중 6명을 선택해 3명으로 이뤄진 두 개의 팀을 구성, 이들을 육성하고 강화시키는 과정에서 나만의 최강 영웅 조합을 만들어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아울러, 전투 시 영웅 고유의 스킬과 화려한 액션은 물론,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각종 재료들을 얻을 수 있는 모험 콘텐츠, 유저 레벨에 따라 쉴 새없이 오픈되는 연무장, 군단자원전, 제왕전 등 다양한 PVP 콘텐츠를 자랑한다.

한편, 게임펍은 신작 모바일 게임 ‘삼국지블러드’ 사전 예약을 12월 초 시작할 계획이다.

게임펍_삼국지블러드 B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