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보도자료 PRESS



<소녀함대> 인기 걸그룹 ‘러블리즈’ 홍보 모델 발탁

작성자
gamepub
작성일
2016-12-26 10:58
조회
94
<소녀함대> ‘겜심’ 올킬을 위해 ‘러블리즈’가 떴다!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3D 미소녀 해상 전략 시뮬레이션 <소녀함대> 홍보 모델로 인기 걸그룹 ‘러블리즈’를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러블리즈’는 <소녀함대> 온∙오프라인 광고는 물론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계획이다.

‘러블리즈’는 ‘아츄(Ah-Choo)’ ‘데스티니(Destiny)’ 등 히트곡을 부른 8인조 인기 걸그룹으로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여리면서도 청순한 매력으로 남성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내년 초 열리는 첫 단독 콘서트 티켓 오픈과 동시에 일간, 주간 예매 순위 1위를 차지해 대세 걸그룹임을 인증했으며, 최근 예능은 물론, 연기 등 다방면에서 멤버 개개인이 뛰어난 활약을 보여 대중적인 호감도가 급상승했다.

게임펍 관계자는 “‘러블리즈’가 가진 사랑스럽고 청순한 이미지가 <소녀함대>의 게임성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며 “지난주 진행된 CBT 모집 첫 날 신청자가 10만을 돌파했으며, 재접속률이 72%를 기록하는 등 일러스트 및 게임 콘텐츠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만큼 ‘러블리즈’와 함께 본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하면 더욱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소녀함대>는 게이머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50여 명의 미소녀들이 등장해 이들과 함께 짜릿한 Full 3D 해상 전투를 펼치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미소녀들과의 호감도에 따라 차별화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교감 시스템, 자원 수집은 물론 여러 군단들과 치열한 PVP가 가능한 기지 시스템 등이 특징적이다.

특히, 게임 내 등장하는 일러스트나 연출적인 측면까지 한국 유저들의 성향을 고려해 제작된 만큼 완성도가 높아 미소녀 게임의 새로운 장을 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내년 1월 중 출시 예정인 <소녀함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irlsfleet.caf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c%86%8c%eb%85%80%ed%95%a8%eb%8c%80-%eb%9f%ac%eb%b8%94%eb%a6%ac%ec%a6%88-%eb%aa%a8%eb%8d%b8-%eb%b0%9c%ed%83%81-%ec%b0%b8%ea%b3%a0-%ec%9d%b4%eb%af%b8%ec%a7%80